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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을 넘어,
퍼포먼스로 증명하는 시딩의 힘

살만의 시딩은 바이럴에 그치지 않습니다. 고객 경험, 구매전환, 광고성과까지 연결하는 ROI 중심 컨텐츠 시딩 시스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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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만의 차별점

양산형 체험단과 목적부터 다릅니다.

단일 목적 체험단 → 자산화되지 않는 콘텐츠
노출과 팔로워 중심 → 콘텐츠 활용 가치 zero
의도에 벗어난 콘텐츠 → 메시지 왜곡 & 브랜드 손상

시딩도 이제 퍼포먼스 마케팅과 시너지를 낼 때입니다.

소스 확보에 특화

소재화에 적합한 ‘포맷형 콘텐츠’를 수급할 수 있는 구조와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출과 콘텐츠 품질의 밸런스

노출 지수와 콘텐츠 품질을 모두 고려하여, 확산과 소스 확보 효과를 모두 취할 수 있는 인원을 선별하여 큐레이션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시너지

시딩으로 확보된 소스를 즉시 DA광고에 투입할 수 있는 소재로 가공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유상)

퀄리티 컨트롤 프로세스

가이드와 발행된 컨텐츠 사이의 불균형은 없는지 더블 체크하여 광고주의 개입 이슈를 최소화합니다.

다양한 활용성

원 소스 멀티 유즈(OSMU)

시딩 소스를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로 가공/활용하여,마케팅 자산으로서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 페이드 미디어(Paid Media): 메타 광고에서 유저 생성 컨텐츠(UGC)가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시딩 소스를 활용해 고효율 소재를 개발합니다.

  • 언드 미디어(Earned Media): 개인 채널에서의 유기적 확산으로 대세감을 형성합니다.

  • 온드 미디어(Owned Media): 시딩 콘텐츠를 활용해 자사 채널의 컨텐츠로 재가공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One Source

하나의 고품질 콘텐츠

Paid Media
Owned Media
Social Media
Earned Media
UGC 레퍼런스

후기성 콘텐츠는 꾸준히 좋은 성과를 냅니다.

1. PEACHFIT

ROAS 345%
드래그하여 Before/After 비교하기
Before
After
드래그하여 비교하기
2. HELLO PROJECT

ROAS 377%
드래그하여 Before/After 비교하기
Before
Af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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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SLEEVE

ROAS 4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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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NUGA BEST

ROAS 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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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만 온보딩 프로그램
함께 시작하는 여정

체계적인 프로세스

다년 간의 노하우로, 브랜드 최적화된 안정적인 디스플레이 광고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STEP 1
브랜드 가이드 작성
STEP 2
컨텐츠 포맷형
가이드로 가공
STEP 3
지원자 모집 및
선별
STEP 4
대상자 선정
STEP 5
컨텐츠 QC 및
아카이빙

진정한 브랜드 신뢰도를 구축하세요

살만의 시딩 마케팅 솔루션으로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자연스러운 확산을 경험해보세요. 지금 상담을 신청하시면 브랜드에 최적화된 시딩 마케팅 전략을 제안해드립니다.


살만(Salman) - 신뢰도를 쌓는 시딩 마케팅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