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을 넘어,
퍼포먼스로 증명하는 시딩의 힘
살만의 시딩은 바이럴에 그치지 않습니다. 고객 경험, 구매전환, 광고성과까지 연결하는 ROI 중심 컨텐츠 시딩 시스템입니다.
살만의 시딩은 바이럴에 그치지 않습니다. 고객 경험, 구매전환, 광고성과까지 연결하는 ROI 중심 컨텐츠 시딩 시스템입니다.
단일 목적 체험단 → 자산화되지 않는 콘텐츠
노출과 팔로워 중심 → 콘텐츠 활용 가치 zero
의도에 벗어난 콘텐츠 → 메시지 왜곡 & 브랜드 손상
시딩도 이제 퍼포먼스 마케팅과 시너지를 낼 때입니다.
소재화에 적합한 ‘포맷형 콘텐츠’를 수급할 수 있는 구조와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출 지수와 콘텐츠 품질을 모두 고려하여, 확산과 소스 확보 효과를 모두 취할 수 있는 인원을 선별하여 큐레이션합니다.
시딩으로 확보된 소스를 즉시 DA광고에 투입할 수 있는 소재로 가공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유상)
가이드와 발행된 컨텐츠 사이의 불균형은 없는지 더블 체크하여 광고주의 개입 이슈를 최소화합니다.
시딩 소스를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로 가공/활용하여,마케팅 자산으로서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하나의 고품질 콘텐츠
다년 간의 노하우로, 브랜드 최적화된 안정적인 디스플레이 광고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살만의 시딩 마케팅 솔루션으로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자연스러운 확산을 경험해보세요. 지금 상담을 신청하시면 브랜드에 최적화된 시딩 마케팅 전략을 제안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