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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과 결과 모두 올바른,
검색광고 솔루션

살만은 15분 자동 입찰 시스템으로 품질지수를 개선하고 낮은 비용으로 높은 노출을 실현합니다. 실시간 시장 변화에 대응하여 낭비되는 클릭을 제거하고 광고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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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만의 차별점

왜 살만의 검색 광고 최적화가 다를까요?

살만의 15분 자동 최적화 시스템은 광고 플랫폼 API와 연동하여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합니다. 키워드별 성과, 시간대별 효율, 경쟁사 입찰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15분마다 최적의 입찰가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이를 통해 경쟁이 심한 시간대는 피하고, 효율이 좋은 타이밍에 집중하여 광고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시장 변화에 대응하여 경쟁이 아닌 기회를 찾습니다.

15분 자동 입찰 시스템

실시간 데이터를 분석하여 15분마다 입찰가를 자동으로 최적화합니다. 시장 변화와 경쟁사 동향에 즉각 대응하여 항상 최적의 입찰가를 유지합니다.

품질지수 최적화

키워드, 광고문구, 랜딩페이지 관련성을 분석하여 품질지수를 높입니다. 높은 품질지수로 낮은 입찰가에도 상위 노출이 가능해 광고 효율이 극대화됩니다.

A/B 테스트 최적화

다양한 광고문구, CTA, 확장 텍스트를 지속적으로 테스트하여 클릭률과 전환율을 높입니다.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으로 항상 최고 성능의 광고를 노출합니다.

타겟별 맞춤 전략

키워드 뿐만 아니라 시간/성별/지역 등 여러 조건에서 최적의 노출 전략을 수립합니다. 고객의 구매 패턴에 맞춰 가중치를 조절하여 수익과 볼륨을 개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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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만의 강점

검색광고에만 집중하는 프로들이 모여 있습니다

SALMAN은 전화, 이메일을 통해 검색광고를 권유하는 영업조직이 아닙니다. 자체 솔루션과 실무자들 이루어진 검색광고 전문가 그룹입니다. 세일즈와 광고 관리를 1인다역으로 수행하는 것은 광고주의 성과를 크게 저해하는 운영 방침입니다. 살만의 AE는 SA를 구성하는 요소들과 역할을 이해하고, 타 매체와의 연계성 까지 고려하는 SA전문가 배정됩니다. 공통의 목표를 협의하고, 그를 달성하기 위해 긴밀하게 일합니다. DA광고에 능한 인하우스, 에이전시 일수록 SA파트를 살만에 일임하는 이유입니다.
최적화 프로세스

살만의 검색광고 최적화 과정

살만은 700+ 광고주 성과를 적나라하게 분석하여, 검색광고로 목표달성에 기여하는 메뉴얼과 레퍼런스가 있습니다. 위너조건을 발굴하고 클릭률과 판매실적, 품질지수를 차례로 개선하며 볼륨을 키우는 전략을 통해 경쟁사와의 출혈경쟁을 피하고 장기적으로 유리한 광고 캠페인을 세팅합니다.

[ 살만의 검색광고 관리 최적화 과정 ]
단계별로 클릭하여 광고 최적화 과정을 확인하세요
Performance Analysis

대행사 이관없이 맞춤형 리포트 먼저 받아보세요

귀사의 광고계정에 살만의 방법론을 대입했을 때에 볼륨과 수익률의 상승폭이 있는지 분석해드립니다.

01
디스커버리 콜
02
계정 분석
03
리포트 전달
04
CEO 미팅

디스커버리 콜

현재 광고 운영 현황과 비즈니스 목표에 대해 간략한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살만의 데이터 기반 접근 방식으로 어떤 성과 향상이 가능한지 논의합니다.

계정 분석

귀사의 광고 계정을 심층 분석하여 ROAS와 광고 효율을 제한하는 요소들을 파악합니다. 살만의 방법론을 적용했을 때 예상되는 성과 개선 범위를 계산합니다.

리포트 전달

종합적인 분석 리포트 8page를 제공해 드립니다. 리포트에는 현재 성과 평가, 개선 포인트, 살만의 방법론 적용 시 예상되는 성과 향상 지표가 포함됩니다.

CEO 미팅

리포트 내용을 바탕으로 CEO 미팅을 통해 결과를 프리뷰하고, 전체 비즈니스 환경과 아이템에 대한 전략적 아이데이션을 진행합니다.

맞춤형 솔루션 진단받기

* 정확한 분석을 위해 귀사의 광고 계정에 접근 권한을 요청합니다.

살만(Salman) - 경쟁하지 않고 선점하는 검색 광고 최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