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과 결과 모두 올바른,
검색광고 솔루션
살만은 15분 자동 입찰 시스템으로 품질지수를 개선하고 낮은 비용으로 높은 노출을 실현합니다. 실시간 시장 변화에 대응하여 낭비되는 클릭을 제거하고 광고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살만은 15분 자동 입찰 시스템으로 품질지수를 개선하고 낮은 비용으로 높은 노출을 실현합니다. 실시간 시장 변화에 대응하여 낭비되는 클릭을 제거하고 광고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살만의 15분 자동 최적화 시스템은 광고 플랫폼 API와 연동하여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합니다. 키워드별 성과, 시간대별 효율, 경쟁사 입찰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15분마다 최적의 입찰가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이를 통해 경쟁이 심한 시간대는 피하고, 효율이 좋은 타이밍에 집중하여 광고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시장 변화에 대응하여 경쟁이 아닌 기회를 찾습니다.
실시간 데이터를 분석하여 15분마다 입찰가를 자동으로 최적화합니다. 시장 변화와 경쟁사 동향에 즉각 대응하여 항상 최적의 입찰가를 유지합니다.
키워드, 광고문구, 랜딩페이지 관련성을 분석하여 품질지수를 높입니다. 높은 품질지수로 낮은 입찰가에도 상위 노출이 가능해 광고 효율이 극대화됩니다.
다양한 광고문구, CTA, 확장 텍스트를 지속적으로 테스트하여 클릭률과 전환율을 높입니다.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으로 항상 최고 성능의 광고를 노출합니다.
키워드 뿐만 아니라 시간/성별/지역 등 여러 조건에서 최적의 노출 전략을 수립합니다. 고객의 구매 패턴에 맞춰 가중치를 조절하여 수익과 볼륨을 개선합니다.
잘 깎아놓은 검색 광고는 새로운 광고 소재 제작 없이도 장기간 성과가 유지됩니다. 다양한 실험을 통해 최적화된 광고 계정에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과 AI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하여 광고 성과는 지속적으로 향상됩니다.
살만은 700+ 광고주 성과를 적나라하게 분석하여, 검색광고로 목표달성에 기여하는 메뉴얼과 레퍼런스가 있습니다. 위너조건을 발굴하고 클릭률과 판매실적, 품질지수를 차례로 개선하며 볼륨을 키우는 전략을 통해 경쟁사와의 출혈경쟁을 피하고 장기적으로 유리한 광고 캠페인을 세팅합니다.
귀사의 광고계정에 살만의 방법론을 대입했을 때에 볼륨과 수익률의 상승폭이 있는지 분석해드립니다.
현재 광고 운영 현황과 비즈니스 목표에 대해 간략한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살만의 데이터 기반 접근 방식으로 어떤 성과 향상이 가능한지 논의합니다.
귀사의 광고 계정을 심층 분석하여 ROAS와 광고 효율을 제한하는 요소들을 파악합니다. 살만의 방법론을 적용했을 때 예상되는 성과 개선 범위를 계산합니다.
종합적인 분석 리포트 8page를 제공해 드립니다. 리포트에는 현재 성과 평가, 개선 포인트, 살만의 방법론 적용 시 예상되는 성과 향상 지표가 포함됩니다.
리포트 내용을 바탕으로 CEO 미팅을 통해 결과를 프리뷰하고, 전체 비즈니스 환경과 아이템에 대한 전략적 아이데이션을 진행합니다.
* 정확한 분석을 위해 귀사의 광고 계정에 접근 권한을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