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비지니스에서 성과의 불안정성은 곧 리스크 입니다.
살만은 지속가능한 우상향 구조로 탄탄한 비지니스를 만듭니다.
메타, 구글등의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해 이상적인 고객 프로필(ICP)을 찾아내고, 그와 유사한 행동 패턴을 가진 확장 고객 접점을 늘려 수익률을 개선합니다.
ICP 고객군을 정성적으로 분석하여 그들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맥락의 소재와 확장할 고객 프로필을 발굴합니다. 이를 통해 수익률과 볼륨을 개선합니다.
단순 클릭률(CTR)이나 노출 대비 전환율이 아닌, 실제 비즈니스 이익을 기준으로 광고 성과를 측정합니다. 제품 원가, 운영비, 고객 획득 비용을 모두 고려한 진정한 ROI 기반 최적화를 제공합니다.
방대한 잠재 고객 풀에서 ICP를 선별하기 위해 디스플레이 광고를 활용하여 가치 있는 고객과 접점을 만듭니다. 이는 콘텐츠 전략과 마케팅의 고도화를 통해 비즈니스 스케일을 키울 수 있으며, '고객이 기대하는 품질'에도 중요한 단서가 됩니다.
브랜드의 의도와 실제 소비자 프로필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고가치 고객 발굴을 위한 가장 효율적인 도구입니다.
살만은 이 검증을 통해 '진짜 돈 되는 고객'을 찾아내고, 그들이 반응하는
컨텐츠와 확장 고객을 발굴합니다.
전환은 '수익'으로, 브랜드는 '자산'으로 남아야 합니다.
전환 광고에서 발생한 수익으로 브랜드 캠페인에 재투자하며,
브랜드 가치를 올려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를 만듭니다.
살만은 창업 첫해부터 꾸준한 성장을 기록하며 고객사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킨 것처럼 우리의 비즈니스 역시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온보딩 프로세스를 거쳐 원활한 협업과 안정적 성과를 도모합니다.
고객사의 사이트와 광고 계정 정보를 공유 받습니다. 이미지/동영상 등 마케팅 자산을 공유 받습니다. 기존 데이터를 통해 성과 히스토리를 파악합니다.
고객사의 비지니스에 대해 경청하여 이해도를 높이고, 질의응답을 통해 양사 간 과업의 범위를 확정합니다. 목표로 하는 KPI와 증액 조건을 협의합니다.
업무 상 필요한 가이던스를 정하고, 시간과 성장이라는 두 가지 축을 중심으로, 지속 가능한 단계적 성장을 목표로 진행됩니다.
단순한 노출이 아닌, 실질적인 매출 증가로 이어지는 디스플레이 광고를 경험해보세요. 살만의 정밀 타겟팅과 15분 자동 최적화 시스템을 통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고 ROI를 높이는 방법을 무료로 상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