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과 결과 모두 올바르게

치열한 검색광고 시장에서 승리하세요!

ROAS 1200%? 광고대행사의 제안서 속 레퍼런스에 속지 마세요. 검색광고는 광고주들에 의해 입찰가를 결정되는
경매식 과금 구조로 인해 수익률과 볼륨이 반비례 관계에 있기 때문에 볼륨과 수익률 모두 타당한 지점을 찾아내야 하는 게임입니다. 검색광고의 특수성을 이해하고 이를 통해 클라이언트 목표달성에 기여하는 SALMAN의 방법론을 경험하세요. 

검색광고로 목표 달성에 기여하는

메뉴얼과 레퍼런스가 있습니다.

분석 리포트를 작성을 위해 +700개 이상의 광고주 성과를 적나라하게 보았습니다. 실상은 광고수익률 개선에 대한 실험 없이 방치되고 있는 광고주가 대부분입니다. SALMAN의 체계대로 위너 조건을 발굴하고 클릭률과 판매실적, 품질지수를 차례로 개선하고 볼륨을 키우는 전략을 통해 경쟁사와의 출혈 경쟁을 피하고 장기적으로 유리한 광고 캠페인을 세팅합니다.

[ SALMAN의 검색광고 관리 최적화 과정 ]

과정과 결과가 모두 건강한 검색광고 솔루션으로
치열한 검색광고 시장에서 승리하세요!

ROAS 1200%? 브랜드검색결과와 희석하여 광고하는 과장된 레퍼런스에 현혹되지마세요. SALMAN은 목표 수익율을 달성하는 유효 키워드를 발굴하고 확장하여 ‘전환’을 발생시키는 전략을 통해 경쟁사와의 출혈경쟁을 피하고 장기적으로 유리한 광고 캠페인을 셋팅합니다.

검색광고로 목표 달성에 기여하는
메뉴얼과 레퍼런스가 있습니다.

분석 리포트를 작성하기 위해 +700개 이상의 광고주 성과를 적나라하게 보았습니다. 실상은 광고수익률 개선에 대한 실험 없이 방치되고 있는 광고주가 대부분입니다. SALMAN의 체계대로 위너 조건을 발굴하고 클릭률과 판매실적, 품질지수를 차례로 개선하고 볼륨을 키우는 전략을 통해 경쟁사와의 출혈 경쟁을 피하고 장기적으로 유리한 광고 캠페인을 세팅합니다.

[ SALMAN의 검색광고 관리 최적화 과정 ]

검색광고에만 집중하는 프로들이 모여있습니다.
salman은 전화, 이메일을 통해 검색광고를 권유하는 영업조직이 아닙니다. 자체 솔루션과 실무자들로 이루어진 검색광고 전문가 그룹입니다.

세일즈와 광고 관리를 1인 다역으로 수행하는 것은
광고주의 성과를 크게 저해하는 운영 방침입니다. salman은 컨설팅 파트와 실무 파트를 분리하여
AE가 고객사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검색광고에만 집중하는 프로들이 모여 있습니다. 

salman은 전화, 이메일을 통해 검색광고를 권유하는 영업조직이 아닙니다.
자체 솔루션과 실무자들로 이루어진 검색광고 전문가 그룹입니다.

세일즈와 광고 관리를 1인다역으로 수행하는 것은 광고주의 성과를 크게 저해하는 운영 방침입니다. 살만의 AE는 SA를 구성하는 요소들과 역할을 이해하고, 타 매체와의 연계성까지 고려하는 SA전문가가 배정됩니다. 공통의 목표를 협의하고, 그를 달성하기 위해 긴밀하게 일합니다. DA광고에 능한 인하우스, 에이전시일수록 SA파트를 살만에 일임하는 이유입니다.

목표 수익률을 달성하는 키워드를 발굴하고, 전환이 발생하는 고객의 클릭만 받아내야 합니다.
Phase 01.

ROAS 200%~400% 기준 롱테일 키워드를 발굴하고
5% 내외의 수익 키워드를 발굴합니다.

Phase 02.

나머지 95%의 키워드는 OFF하고 수익 발생 키워드에서 힌트를 얻어  추가 키워드를 확장 합니다.

목표 수익률을 달성하는 키워드를 발굴하고,

전환이 발생하는 고객의 클릭만 받아내야 합니다.

Phase 01.

ROAS 200%~400% 기준 롱테일 키워드를 발굴하고 5% 내외의 수익 키워드를 발굴합니다.

Phase 02.

나머지 95%의 키워드는 OFF 하고 수익 발생 키워드에서 힌트를 얻어 추가 키워드를 확장합니다.

경쟁사보다 유리한 게임을 할 수 있는
판을 만듭니다.

광고하는 제품의 성과와 노출 기간, 로직에 맞는 세팅 값 등을 고려하여 품질지수가 주어집니다. 품질지수가 높을수록 낮은 입찰가에도 잦게 노출되고, 반대의 경우 높은 입찰가에도 노출 빈도가 떨어집니다. 또한 품질지수에 따라 클릭 비용의 할증/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를 통해 볼륨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 이후 안정적으로 목표한 볼륨과 수익률을달성할 수 있습니다.

잘 깎아놓은 검색 광고는 새로운 광고 소재 제작 없이도 장기간 성과가 유지됩니다. 다양한 실험을 통해 잘 깎아 놓은
광고 계정에 관리 솔루션을 도입하여 안정적인 매출원으로 역할합니다.

경쟁사보다 유리한 게임을 할 수 있는

판을 만듭니다.

광고하는 제품의 성과와 노출 기간, 로직에 맞는 세팅 값 등을 고려하여 품질지수가 주어집니다. 품질지수가 높을수록 낮은 입찰가에도 잦게 노출되고, 반대의 경우 높은 입찰가에도 노출 빈도가 떨어집니다. 또한 품질지수에 따라 클릭 비용의 할증/할인이 적용됩니다. 이를 통해 볼륨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 이후 안정적으로

목표한 볼룸과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잘 깎아놓은 검색 광고는 새로운 광고 소재 제작 없이도 장기간 성과가 유지됩니다.

다양한 실험을 통해 잘 깎아 놓은 광고 계정에 관리 솔루션을 도입하여 안정적인 매출원으로 역할합니다.

이관, 비용X. 부담 없이
맞춤형 리포트 먼저 받아보고 결정하세요.

아래 소개서를 다운 받아 리포트 예시를 확인하세요

내 광고 계정의 데이터를 살만의 선임 마케터가 분석 후 8P내외의 맞춤형 리포트를 작성합니다. 이 과정에서 대행사 이관은 불필요하며, 비용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리포트에 내 계정에서 현황과 개선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비용 및 대행사 이관 없이 진단만,

맞춤형 리포트 먼저 무료로 받아보세요.

아래 소개서를 다운 받아 리포트 예시를 확인하세요

내 광고 계정의 데이터를 살만의 선임 마케터가 분석 후 8P내외의 맞춤형 리포트를 작성합니다.
이 과정에서 대행사 이관은 불필요하며, 비용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리포트에 내 계정에서 현황과 개선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무료 상담 받으세요!

담당 마케터가 광고 계정에 접근 권한을 요청드립니다.

문의가 많은 시기에는 연락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주)살만(이하 ‘회사’라 한다)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주)살만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광고 상담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직함, 소속,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 제공받는 자의 보유, 이용기간 : 분석 리포트 제공 시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 및 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

제3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3.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 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 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 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9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권기영
직책 : 책임
연락처 : gilldong@salman.kr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 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관리부
담당자 : 권기영 책임
연락처 : admin@salman.kr

제12조(권익침해 구제 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 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제13조(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및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2. 4. 21부터 적용됩니다.

지금 바로 무료 상담 받으세요!

담당 마케터가 광고 계정에 접근 권한을 요청드립니다.
리포트 작성이 부하되는 시기에는 연락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주)살만(이하 ‘회사’라 한다)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주)살만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광고 상담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직함, 소속,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 제공받는 자의 보유, 이용기간 : 분석 리포트 제공 시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 및 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

제3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3.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 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 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 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9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권기영
직책 : 책임
연락처 : gilldong@salman.kr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 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관리부
담당자 : 권기영 책임
연락처 : admin@salman.kr

제12조(권익침해 구제 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 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제13조(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및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2. 4. 21부터 적용됩니다.

COMPANY

법인명 | (주)살만

대표자 | 서병희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권기영

사업자 등록번호 | 171-88-01463

본사: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393 2층

연구소: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7 우성빌딩 4층 

이메일  | admin@salman.kr

 전화번호 | 02-581-0981

ABOUT SALMAN

© Copyright ⓒ 2023 All rights reserved by salman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