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S 1200%? 광고대행사의 제안서 속 레퍼런스에 속지 마세요. 검색광고는 광고주들에 의해 입찰가를 결정되는
경매식 과금 구조로 인해 수익률과 볼륨이 반비례 관계에 있기 때문에 볼륨과 수익률 모두 타당한 지점을 찾아내야 하는 게임입니다. 검색광고의 특수성을 이해하고 이를 통해 클라이언트 목표달성에 기여하는 SALMAN의 방법론을 경험하세요.
분석 리포트를 작성을 위해 +700개 이상의 광고주 성과를 적나라하게 보았습니다. 실상은 광고수익률 개선에 대한 실험 없이 방치되고 있는 광고주가 대부분입니다. SALMAN의 체계대로 위너 조건을 발굴하고 클릭률과 판매실적, 품질지수를 차례로 개선하고 볼륨을 키우는 전략을 통해 경쟁사와의 출혈 경쟁을 피하고 장기적으로 유리한 광고 캠페인을 세팅합니다.
[ SALMAN의 검색광고 관리 최적화 과정 ]
ROAS 1200%? 브랜드검색결과와 희석하여 광고하는 과장된 레퍼런스에 현혹되지마세요. SALMAN은 목표 수익율을 달성하는 유효 키워드를 발굴하고 확장하여 ‘전환’을 발생시키는 전략을 통해 경쟁사와의 출혈경쟁을 피하고 장기적으로 유리한 광고 캠페인을 셋팅합니다.
분석 리포트를 작성하기 위해 +700개 이상의 광고주 성과를 적나라하게 보았습니다. 실상은 광고수익률 개선에 대한 실험 없이 방치되고 있는 광고주가 대부분입니다. SALMAN의 체계대로 위너 조건을 발굴하고 클릭률과 판매실적, 품질지수를 차례로 개선하고 볼륨을 키우는 전략을 통해 경쟁사와의 출혈 경쟁을 피하고 장기적으로 유리한 광고 캠페인을 세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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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와 광고 관리를 1인 다역으로 수행하는 것은
광고주의 성과를 크게 저해하는 운영 방침입니다. salman은 컨설팅 파트와 실무 파트를 분리하여
AE가 고객사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세일즈와 광고 관리를 1인다역으로 수행하는 것은 광고주의 성과를 크게 저해하는 운영 방침입니다. 살만의 AE는 SA를 구성하는 요소들과 역할을 이해하고, 타 매체와의 연계성까지 고려하는 SA전문가가 배정됩니다. 공통의 목표를 협의하고, 그를 달성하기 위해 긴밀하게 일합니다. DA광고에 능한 인하우스, 에이전시일수록 SA파트를 살만에 일임하는 이유입니다.
ROAS 200%~400% 기준 롱테일 키워드를 발굴하고
5% 내외의 수익 키워드를 발굴합니다.
나머지 95%의 키워드는 OFF하고 수익 발생 키워드에서 힌트를 얻어 추가 키워드를 확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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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하는 제품의 성과와 노출 기간, 로직에 맞는 세팅 값 등을 고려하여 품질지수가 주어집니다. 품질지수가 높을수록 낮은 입찰가에도 잦게 노출되고, 반대의 경우 높은 입찰가에도 노출 빈도가 떨어집니다. 또한 품질지수에 따라 클릭 비용의 할증/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를 통해 볼륨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잘 깎아놓은 검색 광고는 새로운 광고 소재 제작 없이도 장기간 성과가 유지됩니다. 다양한 실험을 통해 잘 깎아 놓은
광고 계정에 관리 솔루션을 도입하여 안정적인 매출원으로 역할합니다.
광고하는 제품의 성과와 노출 기간, 로직에 맞는 세팅 값 등을 고려하여 품질지수가 주어집니다. 품질지수가 높을수록 낮은 입찰가에도 잦게 노출되고, 반대의 경우 높은 입찰가에도 노출 빈도가 떨어집니다. 또한 품질지수에 따라 클릭 비용의 할증/할인이 적용됩니다. 이를 통해 볼륨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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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소개서를 다운 받아 리포트 예시를 확인하세요
내 광고 계정의 데이터를 살만의 선임 마케터가 분석 후 8P내외의 맞춤형 리포트를 작성합니다. 이 과정에서 대행사 이관은 불필요하며, 비용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리포트에 내 계정에서 현황과 개선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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